去年暑假跟朋友去了全州
雖然說是兩天一夜但是實際上應該只算玩了一天
因為我們下午才出發第二天也是晚餐前就搭車了
說到全州外國人第一個聯想到的就是拌飯了吧
작년 여름방학 때 친구랑 전주에 1박2일로 갔었는데
따지고 보면 1일만 놀았어요 ㅎㅎ
그때 오후에 서울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갔거든요. 
도착하는대로 좀 일찍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.
전주에 보면 외국인들한테 제일 유명한 비빔밥먹어야죠
石鍋煮出來的飯果然比較香啊~~~~~~~~
돌솥으로 짓는 밥이 역시 더 고소해용 😍
提早吃了晚餐後我們便走去 青年商場(청년몰)
那裡有一些文藝小店而且居然是在傳統市場上面頗神奇
但我當時在這好像沒照什麼相QQ
담에 걸어서 청년몰에 가서 좀 구경했는데
지금 사진첩을 보면 사진 별로 안 찍었네요 ㅜㅜ
在這晃一下後決定走去韓屋村
路上看到 賣狗肉 的牌子 😱 
雖然現在很少人在吃了但還是有點衝擊啊
여기서 구경한 후 다시 걸어서 한옥마을로 향했어요
가는 길에 이게 ... 무슨 개고리 ㅠㅠㅠㅠ ?! 
지금 개고리 먹는 사람 많지 않은 걸 알고 있지만 
그래도 실제로 이런 걸 보면 쪼금 충격이었어요 😵
晚上被燈照的韓屋村蠻有氣氛的
而且因為我們是星期四晚上去的所以人也不多
밤에 되면서 한옥마을 전체 분위기가 되게 좋더라고요.
목요일 밤이라 안 복잡했어요. 조아조아ㅎㅎ
呃 第一天就這樣結束了 
老人家們早早就回房休息聊天了XD
그 이후에 생략 ....... ㅋㅋㅋㅋㅋ 
늙은이들 그냥 빨리 숙소에 돌아가서 쉬었음😅
第二天就是正式的照相時間啦
立馬奔去借韓服去慶基殿(경기전)拍照XD
다음 날에 본격적으로 사진타임 !!! ㅋㅋㅋ
먼저 한복을 대여하고 경기전으로 발길을 옮겼어요
這不就是我們寶劍世子常走的路嗎QQ 
(不好意思這裡寶劍粉絲+1)
여기 우리 박보검세자 다니는 길이 아니에요? ㅠㅠ
在IG常常出現的景!當然不能錯過狂拍一番
인생샷 당근이 찰칵찰칵 ㅋㅋㅋㅋㅋ
真的認真hen愛韓服 現在韓服都有夠美
還可以遮掉我健壯的大腿 讚讚
但是我們在30度的天氣下穿韓服真的狂冒汗
最後真的受不了只穿了一小時就還回去了QAQ
한복 진짜 리알 이뿌더라고요 ㅠㅠㅠㅠㅠ
특히 제 튼튼한 허벅지도 가려 줄 수 있어요 🤣
그러나 ! 여름이니까 ......
진짜 땀을 뻘뻘 흘리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다가 
참다 못해 한 시간만 입었어요 ㅜ.ㅜ
午餐呢 我們去了一家叫배테랑刀削麵的餐廳吃
사진 찍은 후 우리 베테랑 칼국수라는 맛집에 배를 채웠어요.
量真的蠻多的 不過我們本來食量也不小當然吃光光
양이 진짜 많았어요 !!
물론 우리 식량도 많아서 다 먹어버렸죠 😂
韓國朋友因為有事就先回家了
我們兩個就去聖堂.梧木臺.壁畫村繼續拍照😎
總之這全部的點都沒搭到公車都用走的
可惜沒有吃到 韓定食 還有很多東西
全州是韓國公認東西好吃的地方 
下次如果再來應該要專攻美食!!!
한국친구가 일이 있어가지구 일찍 돌어갔는데
전 친구는 성당, 오목대, 벽화마을에 가서 
그냥 마구마구 사진 찍었어요 😅 
전주 한정식 못 먹어서 젤 아쉬웠어요 ㅠㅠ
담에 다시 와서 맛집여행을 해야겠어요 ㅜㅜㅜㅜㅜ
评论(10)
profile

@芝芝麻杆 我印象中有去試吃 但是沒有買 我已經忘記味道如何了😂

2017-12-26
profile

@0走走花路0 재미있겠네요 !! 좋은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:)

2017-12-26
profile

一定要吃콩나물국밥!!

2017-12-26
profile

전주사진을 보니 저도 전주여행 갔을 때 기억이 나네요 :)

2017-12-26
profile

哇!^_^

2017-12-25
profile

개고기 ㅋㅋㅋㅋ ㅠㅠ ㅋㅋㅋㅋ저도 한 번도 못 봤는데 我也还没有看过

2017-12-24
profile

한복 입고 찍은 사진 넘 예쁘네요ㅎㅎㅎ

2017-12-24
profile

很好!

2017-12-24
profile

吃过全州巧克力派吗? 好吃吗?

2017-12-24
profile

청년몰에서 종이를 갈아서 만든 엽서가 있는데 그안에 씨앗이 있어요 엽서에 글을 쓴다음 물에 담아두면 싹도 나고 꽃도 펴요!

2017-12-24
  • 1